'랑그릿사' 시공 너머의 레스토랑 업데이트... 신규 SSR 영웅 '제리올'과 '레이라' 추가

등록일 2019년07월31일 13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Extreme의 정식 라이센스 권한으로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하고, X.D. Global에서 Co-Marketing으로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에 신규 SSR 영웅이 추가되었다. 이와 함께 해당 영웅을 얻을 수 있는 비경 전장도 추가됐다.

 

먼저 신규 SSR 영웅 제리올과 레이라가 추가된다는 소식이다. 제리올은 랑그릿사III에 나오는 인물로 디하르트의 스승으로 알려져 있다. 레이라는 제리올의 약혼녀인데 특이한 점은 두 캐릭터가 따로 나오는 게 아닌 한 영웅으로 합쳐져서 나온다는 것이다.

 

그리고 새로운 영웅 출시와 함께 해당 영웅을 습득할 수 있는 비경 전장 '시공 너머의 레스토랑'도 추가된다고 전했다. 최고 보상으로는 제리올&레이라의 조각과 매튜 스킨 '와인 집사', SSR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의 업데이트 내용으로 중복 보상이 없고 최고 보상으로 티아리스 한정 스킨 '성녀 강림'을 획득할 수 있는 '유 스핀 미 라운드' 이벤트와 신규 '메인 스토리 - 제37장'도 추가된다. 또한 베른하르트, 보젤, 알테뮬러 출현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한정 소환 '어둠의 윤회 특집'과 함께 그레니어의 '스타 셰프', 아멜다의 '스위트 메이드' 신규 스킨도 추가가 된다고 밝혔다.

 

한편 난이도 높은 월드 사건으로 불편을 겪는 유저들을 위해 이번 업데이트로 사건 난이도 조정을 진행하여 유저들의 사건 진행이 한결 수월해질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