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신규 레어 장비 '임페리얼 나이트 투구'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08월07일 14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의 신규 레어장비 '임페리얼 나이트 투구'를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레어장비는 수호 기사 임페리얼 나이트를 소환할 수 있는 '임페리얼 나이트 투구'다. 가까운 상대를 쫓아다니며 공격하고,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체력이 다하면 주변을 공격한 뒤 사라지는 기술을 보유했다.

 

이와 함께, 보호 및 은신이 가능한 신규 진화장비 '드루이드 망토'도 선보인다. 1차 진화 시 쿨타임이 감소하고, 궁극 진화하면 보호막 해제 이후 일정 범위 내 상대를 움직이지 못하게 만드는 디버프를 부여한다.

 

위메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21일(수)까지 접속 시간을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들에게 '육성 복구권'과 '행운의 용병 소환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특정 방어 및 공격 횟수를 기록하거나 팀데스매치 모드에서 3번 승리하면 '왕대박 돈주머니', 'K의 완소 메달상자' 등 각종 아이템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불발된 소형폭탄'을 낚으면 '프리미엄 칭호 변경권', '100% 강화 카드', '탐사충전기' 등의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광복절 당일인 15일(목)에는 게임에 최초 접속 시 특별 칭호를 선물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