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 신규 서버 '데스'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9년08월07일 15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PC 온라인 MMORPG '리니지2'의 신규 서버 '데스'의 오픈에 앞서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스' 서버는 신규 클래스 '데스나이트'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14일 오픈되는 신규 서버다. 모든 이용자는 리니지2 홈페이지에서 '데스' 서버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는 8월 7일 오후 5시부터 11일 밤12시까지 5일간 진행한다.

 

엔씨(NC)는 사전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에게 '발라카스의 목걸이'를 획득할 수 있는 15,000 타임코인(이벤트 포인트)을 즉시 지급한다. 경험치 및 SP(Skill Point)를 50% 증가시키는 '경험치 주문서(5개)', 사냥 필수 버프를 모두 배울 수 있는 '스킬 법서 풀패키지'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엔씨(NC)는 '데스나이트'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데스나이트'는 PvP 특화 기술을 보유한 신규 클래스로 '휴먼, 엘프, 다크엘프' 종족에서 선택할 수 있다. '데스나이트'는 특정 발동 조건을 충족하면 최종 변신체 '진 데스나이트'로 변신할 수 있다. '데스나이트' 시네마틱 영상은 방송,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