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션플러스 '소셜삼국리부트'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9년10월11일 17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모션플러스(대표 노철)가 자사의 신작 '소셜삼국리부트'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소셜삼국리부트'는 삼국지를 기반으로 영웅을 모아 영지를 건설, 발전 시키고 전투와 점령을 통해 영지를 확장시키는 레트로풍의 영지형 전략 게임(Dominion Strategy Game, SLG의 일종)으로 모바일과 PC웹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도록 하이브리드 플랫폼을 지원한다.

 

모바일 버전은 원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출시되며 PC 버전은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한 게임매니아, 온게이트, 피카온, 푸푸게임, 네이트게임에서 출시된다.

 

'소셜삼국리부트'에서는 그랜드 오픈을 맞아 게임플레이에 유용한 10여종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소중한 마음' 이벤트와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레전드 영웅 카드를 받을 수 있는 단 한번의 찬스 한정판 시크릿패키지 이벤트, 군주등급 달성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게임매니아와 온게이트 등에서도 독자적인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모션플러스의 신형민 실장은 "'소셜삼국리부트는 삼국지의 세계관과 정통 영지형 전략 게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탄탄한 게임"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에 집중하여 사랑받는 전략게임의 명가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