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트와이스' 앞세운 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 CBT 마무리

등록일 2019년10월22일 14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가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 (Dragon Xeneration: 신 세기의 전쟁, 디엑스)'의 CBT(Closed Beta Test) 일정을 마무리했다.
 
게임에 대한 반응을 미리 살피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반영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CBT는 15일부터 7일 동안 진행됐다. 몰입감 있는 스토리 연출부터 풍부한 생활 콘텐츠, 세련된 그래픽과 이를 통해 즐기는 스타일리쉬 전투액션까지 게임의 다양한 매력을 전한 이번 CBT 후에는 여러 가지 의견과 함께 호평이 쏟아지면서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DX: 신 세기의 전쟁'은 현대와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판타지 스토리와 다양한 생활 콘텐츠, 스타일리쉬 전투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용족과 인간, 혼혈족이 다투는 최후의 전쟁을 그렸으며, 세련된 그래픽과 함께 몰입력 있는 스토리 연출을 통해 더욱 깊이 있는 재미를 준다.
 
검객, 거너, 집행자, 영술사로 나뉘는 직업은 고유의 특성과 함께 정해진 무기를 갖고 있지만 각각의 직업이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므로 직업 선택의 자유를 보장한다. 또 공중액션과 클라이밍, 자유로운 비행 등으로 더욱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가능하게 하면서 전투의 재미도 배가시켰다. 이밖에 요리, 농구, 레이싱 경주, 놀이기구 타기와 같은 생활 콘텐츠부터 셰프, 아이돌 스타와 같은 이색직업까지 풍부한 즐길 거리도 'DX: 신 세기의 전쟁'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재미요소이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많은 이용자분들께서 참여해주신 덕분에 DX: 신 세기의 전쟁 CBT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CBT에 참여한 이용자분들과 함께 게임에 관심을 보여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정식 출시까지 더욱 완성도를 높여 많은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게임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DX: 신 세기의 전쟁'은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200다이아, 10만 골드, 사파이어 포션 10개, 토끼 마스터[3일]을 제공하고 일정 인원 달성에 따라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또 트와이스 굿즈를 포함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활발하게 진행중이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