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코코로 뿅뿅'한 소식, 카카오게임즈 '뱅드림!'과 '주문은 토끼입니까??'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 진행

등록일 2019년10월22일 16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2일,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의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 '주문은 토끼입니까??'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주문은 토끼입니까??'는 2011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만화 원작의 애니메이션으로 귀여운 그림체와 소소한 유머, 개성있는 캐릭터들이 매력인 작품이다. 이 작품은 '카페 래빗 하우스'에 하숙하는 '코코아'와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소소한 일상이 주된 줄거리로, 국내외 독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어 2014년부터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기도 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주문은 토끼입니까??' 특별 제작 라이브 의상과 컬래버레이션 음원 시리즈 3종을 공개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주문은 토끼입니까??'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에 앞서 22일부터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 '1000스타'를 지급한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가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아 공동 제작한 리듬 & 어드벤처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 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로 지난해 초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와 '주문은 토끼입니까??'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 및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