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신작 'DX: 신 세기의 전쟁' 10월 31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19년10월28일 15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 (Dragon Xeneration: 신 세기의 전쟁, 디엑스)’을 10월 31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10월 31일 정식 출시를 확정한 ‘DX: 신 세기의 전쟁’은 최후의 전쟁이라는 판타지 세계관 속에서 다양한 생활 콘텐츠와 스타일리쉬 액션을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용족과 인간, 혼혈족이 등장하는 판타지를 현대와 미래 시대가 반영된 각종 생활 콘텐츠나 전투를 통해 경험할 수 있다.


탄탄한 스토리와 몰입감 있는 스토리 연출도 눈에 띈다. 이용자 캐릭터와 게임 내 등장인물이 연출하는 스토리에 몰입해 즐길 수 있고, 고유 특성과 무기를 가진 직업을 선택해 스타일리쉬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스킬 사용과 함께 공중액션, 클라이밍, 자유로운 비행 등을 구사할 수 있도록 해 더욱 깊이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다른 이용자와 함께 일반 몬스터나 보스를 상대하는 PVE, 실력을 겨루는 PVP 콘텐츠 등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전투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현대와 미래 배경의 생활 콘텐츠를 다양하게 갖춰 즐길 거리도 다양하다. 잠시 전투에서 벗어나 농구장에서 농구를 하거나 주방에서 요리,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를 타는 등의 생활 콘텐츠를 즐기는 방식이다. 또한, 요리의 길을 걸으며 유명 셰프가 된다거나 관심과 인기를 한 몸에 받는 아이돌 스타가 될 수도 있는 등 전투 외적으로도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풍부하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오는 31일 DX: 신 세기의 전쟁을 정식으로 선보인다”라며, “DX: 신 세기의 전쟁을 기다려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즐거운 경험과 만족감을 드리는 게임이 될 것이라 확신하고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는 ‘DX: 신 세기의 전쟁’은 신청자 전원에게 200다이아, 10만 골드, 사파이어 포션 10개, 토끼 마스터[3일]을 제공하고 일정 인원 달성에 따른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 중이다 .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