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가 생각하는 올해 최고의 게임은? '2019 대한민국 게임대상' 네티즌 투표 실시

등록일 2019년10월28일 15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최고의 게임을 선정하는 ‘2019 대한민국 게임대상’ 네티즌 투표가 10월 28일(월)부터 11월 4일(월)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부문별 후보작을 살펴보면 본상 ‘PC온라인’ 부문에는 <로스트 아크>가, ‘모바일’부문에는 , <달빛조각사>,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일곱 개의 대죄 : Grand Cross>,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 <쿵야 캐치마인드>,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트라하>가, ‘콘솔패키지’ 부문에는 <로건 : 더 시프 인 더 캐슬>, <미스트오버> 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인기게임상 분야에는 , <로스트 아크>, <린 : 더 라이트브링어>,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쿵야 캐치마인드>,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 <트라하>, <피파온라인 4>가 포함됐다.

 

온라인 투표 결과(일반 투표)는 본상에 20%, 인기게임상에 80%, 비중으로 반영된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게임대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응원하는 게임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최종 수상작은 일반인 투표, 전문가 투표, 11월 12일(화) 진행되는 본상 2차 심사를 통해 결정된다.

 

한편, ‘2019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오는 11월 13일(수) 오후 5시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문화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