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대표 강신철 )은 20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여성 캐릭터 ‘미쉘 모나헌(Michelle Monahun, 이하 미쉘)’을 추가하고,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추가된 미쉘은 주변 사물을 물리적 접촉 없이 자유자재로 조종하는 ‘염력(念力)’을 소유한 캐릭터로, 앞서 자사의 ‘던전앤파이터’에서도 신비한 콘셉트의 보스캐릭터로 등장한 바 있으며, 이번에 튀는 의상과 거친 헤어스타일을 가진 반항기 넘치는 캐릭터로 재탄생되었다.
염력을 통해 바위, 의자 등과 같은 사물로 상대편을 공격하며, 특히 자신의 주변에 큰 소용돌이를 일으키는 궁극기 ‘더스트 토네이도(Dust Tornado)’를 사용해 적들에게 광범위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한편, 네오플은 미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3일까지 미쉘의 사용가능 등급을 일시적으로 내린다(18급 이상->5급 이상). 아울러 이번 주말 양일간(22~23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유저들에게 게임 내 각종보상(‘주괴카드’ 달러보상, 전투수당, 경험치)을 2배로 지급하고, 오후 4시에는 접속 중인 모든 유저들에게 ‘레어 아이템’을 100% 제공하는 ‘온(ON)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이퍼즈’는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으로, 각기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택한 후 다른 유저들과 팀을 이루어 화려한 스킬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상대팀 건물을 파괴한다는 새로운 콘셉트의 전략 대전 액션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