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19]코그, 지스타에서 아프리카TV 방송 통해 '그랜드체이스' 신규 월드 정보 공개

등록일 2019년11월17일 12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코그가 개발 중인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월드 '베르메시아'의 정보가 '지스타 2019' 아프리카TV 부스에서 17일 진행된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됐다.

 

이 날 진행된 공개 방송에는 이현경 아나운서와 코그의 김우진 개발자 인기 BJ 흑운장이 함께해 신규 월드에 대한 정보 공개와 실제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오는 19일 업데이트 될 월드 7 베르메시아는 이런 그랜드체이스만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베르메시아는 많은 이들이 기다려 온 '에델', '린', '아신'의 모험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며, PC 버전에 등장했던 '에르나스'의 베르메시아 대륙을 배경으로 익숙한 배경, 인물, 적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캐릭터를 강력하게 키울 수 있는 체이서의 파밍 방식을 개선해 유저들이 쉽고 빠르게 체이서를 통한 성장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공개됐다. 게임 내에서 띄어쓰기 없이 쿠폰 입력란에 '그랜드체이스월드7'을 입력하면 기력 500개가 증정된다. 이 쿠폰은 12월 31일까지 계정 당 1회 사용 가능하다.

 

한편 PC 그랜드체이스의 재미를 간직한 월드 7 베르메시아는 오는 19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