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PVE 콘텐츠 '혼돈의 문 시즌 2' 복각 진행

등록일 2021년05월07일 13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네오위즈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의 PVE 콘텐츠 '혼돈의 문'을 다시 선보였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자들의 투표로 진행, 지금까지 진행된 시즌 중 이용자들의 투표를 가장 많이 받은 '혼돈의 문 시즌2'를 이번 '복각' 이벤트를 통해 다시 만나볼 수 있다. '혼돈의 문'은 여러 난이도로 구성된 스테이지의 적을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사용해 클리어하는 PVE 콘텐츠로, 푸짐하고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20일까지 '감사의 선물 교환소'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하여 주어지는 미션을 진행하며 획득한 아이템 '꽃다발' 누적 수에 따라 '5성 용병 선택권', '전설 능력강화 비약', '다이아' 등 푸짐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6월 3일까지 룬 던전 입장 시 말발굽 비용과 룬 강화 비용이 할인되고, 룰렛 보상을 2배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용병의 능력치를 더 강화시킬 수 있는 5종의 세트 효과가 추가됐다.

 

브라운더스트 혼돈의 문 복각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