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에반게리온' 테마 모드 업데이트

등록일 2022년05월19일 09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인기 일본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 테마 모드를 추가하는 5월 업데이트를 19일 진행한다.

 

'에반게리온' 테마 모드는 다음달 19일까지 한달 간 랭킹 모드의 에란겔, 리빅 맵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에반게리온' 테마 모드의 자기장 안전구역은 3.5x3.5km 범위로 랜덤하게 생성되며, 맵 곳곳에 배치된 에반게리온 상자와 방위 포대에서는 다양한 전투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듀오나 스쿼드 플레이 시 탈락한 팀원이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재소환되는 부활 기능도 추가된다. 에란겔 맵에서는 EVA 1호기와 제6사도가 등장해 애니메이션에서 펼쳤던 웅장한 전투 장면을 재현한다. EVA 1호기와 제6사도의 위치는 미니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반게리온' 콜라보레이션 기념 아이템도 출시된다. 에반게리온 상자 2종을 통해 신지, 레이, 아스카, 마리, 카오루 등 주요 캐릭터 5인의 의상 스킨과 신규 버디 '펜펜'을 비롯해 다양한 EVA 콘셉트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에반게리온 상자는 다음달 19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달 29일까지 진행되는 '에반게리온 테마 모드 플레이 이벤트'는 에반게리온 테마 모드를 플레이할 때마다 '에반게리온 상자1'을 일일 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매일 1회의 티어 점수 차감을 보호해주는 '에반게리온 테마 모드 티어 보호 이벤트'도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5월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