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메이드, 대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사전 다운로드 돌입

등록일 2022년06월22일 09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22일부터 사전 다운로드에 돌입한다.
 
'미르M'은 오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종료 및 사전 다운로드 시작을 알렸다. 이용자들은 정식 출시에 앞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르M' 모바일 및 PC 버전을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는 23일(목) 0시부터 시작된다.
 
12세 이용가와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으로 나뉘며, 구글 및 애플, 페이스북, 카카오 등 소셜 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모바일과 PC를 자유롭게 오가며 크로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 한류의 원조 '미르의 전설2'에 현대적 해석을 반영해 복원한 '미르M'은 8방향 그리드 전투와 쿼터뷰를 통해 전통의 게임성을 그대로 살렸다. 뿐만 아니라, 높은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해 게임의 재미와 퀄리티를 모두 잡았다.
 
특히, ▲독특한 성장 시스템 ‘만다라’ ▲전략과 전술의 시작 ‘그리드 전장’ ▲강한 전투력 그 이상의 성장을 이룰 기술 전문가 '장인' ▲경제와 권력의 정점에 오르기 위한 ‘비곡 점령전’과 ‘수라대전’, ‘공성전’ 등 주축을 이루는 핵심 콘텐츠로 미르만의 차별화된 MMORPG를 선보인다.
 
한편, 정식 출시 후 7일 동안 '미르M'에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정판 탈 것 황봉계 및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이 포함된 ‘종달새 패키지’를 제공한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전세계 1등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인 위믹스에서, '미르4' 글로벌은 전세계 1등 블록체인 게임으로 자리 잡아서 지속가능한 라이프 사이클을 보여주고 있다”며, “'미르M'은 결국 '미르4'와 위믹스 플랫폼으로 연결되어서, IP를 기반으로 게임 간 블록체인 경제가 확장되는 모습을 보여주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내일(23일) 정식 출시되는 전쟁과 모험의 시대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