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퍼플 파트너 크리에이터' 12월 8일까지 공개 모집

등록일 2019년11월27일 15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공개 모집한다.

 

방송 플랫폼(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등)에서 최근 3개월 동안 3개 이상의 영상을 업로드한 채널 보유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퍼플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기간은 오는 12월 8일까지다. 자기소개 영상(30초 이상)과 신청서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퍼플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총 상금 1,500만 원을 두고 펼쳐지는 방송 대결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활동기간은 최종 선발 이후 1월 말 까지다.

 

퍼플 파트너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은 MCN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와 함께 진행한다.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 '도티'와 '유규선'이 서포터로 참여할 계획이다.

 

퍼플은 높은 수준의 보안과 편의 기능,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서비스다. 이용자는 오늘(27일)부터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을 퍼플에서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