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카이로스 : 어둠을 밝히는 자' 홍보모델로 가수 이가은 선정

등록일 2020년04월29일 11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의 모바일 엔들리스 MMORPG '카이로스' 사전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한 가운데, 홍보 모델로 이가은을 선정하고 런칭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카이로스'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이가은은 탄탄한 실력과 강렬한 존재감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력이 있어 '카이로스'의 홍보모델로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독보적인 가창력과 춤을 선보이며 큰 존재감을 자랑하던 이가은의 모습이 카이로스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어우러져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무엇보다 카이로스에 보내주시는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정식 출시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카이로스'는 끝없는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슬로건 하에 모바일 엔들리스 MMORPG를 표방하는 게임이다.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현재까지 사전예약 참여자는 50만을 넘어선 상태이다.

 

또한, 공식 사이트와 공식카페에서 실시하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사전예약칭호, 금화 100만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인 공식카페 가입 인원 달성 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카이로스'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게임 관련 이벤트를 확인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