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인게임즈, 18일 '베리드 스타즈' 온라인 유저 콘서트 연다

등록일 2020년09월15일 11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15일 '스튜디오 라르고(Studio LARGO, 디렉터 진승호)'에서 개발한 콘솔 타이틀 커뮤니케이션X서바이벌 어드벤처 '베리드 스타즈(Buried Stars)'의 유저 콘서트 개최를 사전 예고했다.

 

이번 유저 콘서트는 7월 30일 발매한 '베리드 스타즈'의 기획 및 제작, 발매 준비 등에 이르기까지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개발 의도 등을 토대로 구성됐으며, 라인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오후 8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콘서트는 인기 MC 허준의 진행으로 총 2부에 걸쳐 '수일배' 진승호 디렉터와 박성태, 류승곤, 남도형, 김연우, 김하루, 이경태 등 게임 주요 배역 성우진이 출연해 게임을 비롯해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로운 형식으로 소통이 진행된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자사 첫 콘솔 패키지 타이틀인 '베리드 스타즈'에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온라인 유저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베리드 스타즈'는 서바이벌 오디션 도중 발생한 붕괴사고로 고립된 캐릭터들의 긴장감 있는 스토리를 대화와 SNS 등 '커뮤니케이션' 키워드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며, 'PlayStation(PS4, PS VITA)' 및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