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손오공, 액티비전 인기 게임 '콜 오브 듀티' 캐릭터 스낵 3종 출시

2020년09월24일 09시37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손오공이 '콜 오브 듀티' 캐릭터 스낵을 롯데마트와 토이저러스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콜 오브 듀티 캐릭터 스낵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 그리고 획기적인 무료 배틀 로얄 게임 경험인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의 게임 속 상징적인 캐릭터들을 위트 넘치는 문구와 함께 선보여, 콜 오브 듀티를 즐기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낵은 '프라이스의 초코수류탄', '고스트의 매콤감자 탄창', '워존 치즈볼 골드' 3종이며 과자 내에는 콜 오브 듀티: 워존과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경험치 2배(2XP) 코드가 들어있다.

 

손오공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와 손잡고 출시하는 콜 오브 듀티 캐릭터 스낵 3종은 롯데마트와 토이저러스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개당 2천 원이다. 

 

손오공 마케팅 담당잍 는 “과자와 인기 애니메이션과의 만남에서 인기 게임과의 콜라보까지 스낵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있다'며 “다양한 맛의 과자를 먹는 재미와 함께 좋아하는 게임을 좀 더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특별 선물까지 스낵 하나로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액티비전(Activision)이 퍼블리싱하고 인피니티 워드(Infinity Ward)가 개발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는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모던 워페어의 PC버전은 비녹스(Beenox)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개발, 전면 최적화되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인 Blizzard Battle.net을 통해 독점적으로 선보인다

 

콜 오브 듀티: 워존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의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완전히 새로운 무료 배틀 로얄 경험으로, 최근 전 세계 7,500만 명 플레이어 수를 기록하며 인기 행진 중이다. 시즌을 거듭할수록 신규 플레이 지역과 신규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전장, 새로운 무기, 그리고 새 요원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배틀 패스(Battle Pass) 시스템 등 즐길 거리가 추가되며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클로버게임즈, 신작 '아야카시 라이즈' CBT...
아크게임즈 '레오네'에 썸머 바캉스 페스티...
스토브,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과 롯데시...
볼드플레이게임즈, 히어로 슈터 '블랙 스티...
하이브IM '드림에이지'로 사명 변경 "새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드림시큐리티, 삼성코인 기대감... 삼성페이, 카카오 등에 본인...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