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해긴 '홈런 클래시', 시즌3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11월24일 18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스포츠 대전 게임 '홈런 클래시’의 시즌3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홈런 클래시’ v.3.0.0 업데이트를 대표하는 콘텐츠는 신규 게임 모드 '배틀로얄 월드시리즈’다. 해당 모드는 무작위로 선택되는 경기장에서 최대 4인의 이용자가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모든 참가자에게 동일한 스탯과 스킬이 적용해 한층 공정한 경쟁이 가능하다. 월드 챔피언십 개최 일주일 후 열리는 '배틀로얄 월드시리즈’는 하루 2시간씩 2일간 진행되며, 매일 전 세계 이용자들과 랭킹 대결도 펼칠 수 있다.
 
이용자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신규 콘텐츠도 대거 등장한다. 와일드 웨스트 파크에 모습을 드러낸 올스타 타자 '나희’는 자국 리그를 제패하고 해외 리그에 도전하는 야구 영재로, 크리티컬 홈런과 우측 사이클링 홈런에 유리한 능력을 보유했다. 이와 함께 리볼버 배트·바람막이 고글·별장식 모자·보안관 뱃지 등 레전드 등급의 신규 장비 4종도 추가됐다.
 
아울러 기존 레전드 타자들의 매력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강해졌다. 애니 맥클레인과 퍼시벌이 승격 콘텐츠에 추가되면서, 캐릭터 능력치 강화를 통해 엘리트 타자 육성도 노려볼 수 있다. 또한 경찰 특공대 요원 콘셉트를 내세운 애니 맥클레인의 첫 번째 스타일 'SWAT’도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홈런 클래시’는 스토리 모드 타자 5인 추가, 월드 챔피언십 신규 개최지 공개, 배틀로얄 모드 및 보상 시스템 개편, 타이틀 화면 변경 등 다양한 인게임 요소들의 업그레이드 작업을 마무리했다.
 
'홈런 클래시’ 개발을 총괄하는 해긴 박민규 PD는 “’홈런 클래시’ 시즌3 업데이트는 실시간 홈런 대결의 짜릿함과 다양한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전 세계 이용자분들이 '홈런 클래시’와 함께 즐거운 겨울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긴의 '홈런 클래시’는 전세계 유저들과 실시간 홈런 더비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스포츠 대전 게임이다. 기본 1대1 대전모드 외에도 4인 서바이벌 방식의 배틀로얄, 싱글 플레이 기반의 챌린지 모드 및 스토리 모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며, 나만의 타자와 장비, 스킬을 육성하는 카드 시스템으로 독특한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 2019년 1월 150여 개국에서 글로벌 런칭을 마쳤으며,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9년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및 양대 마켓 글로벌 피처드 선정에 이어 삼성전자 갤럭시 스토어 협업 다각화 등 전 세계 스포츠게임 시장에서 영향력을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해긴의 모바일 스포츠 대전 게임 '홈런 클래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