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사전 다운로드로 흥행성 입증한 엔픽셀 신작 '그랑사가' 애플 앱스토어 인기 차트 1위

등록일 2021년01월25일 14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MMORPG ‘그랑사가’의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인기 차트 1위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6일 모바일 및 PC 등을 통해 정식 출시를 앞둔 ‘그랑사가’는 25일 자정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앞서 지난 17일 사전 등록자 5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지난 7일 실시한 기사단 명 선점의 경우 진행한 지 약 하루 만에 신규 서버군(월드)을 긴급 증설하는 등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올해 상반기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영혼이 깃든 무기 콘셉트의 ‘그랑웨폰’을 비롯, 개성 있는 캐릭터 육성을 앞세워 성장과 수집의 묘미를 극대화했으며, 지난해 실시된 두 차례 비공개 테스트에서 ▲콘솔을 능가하는 수려한 그래픽 ▲방대한 에스프로젠 대륙의 세계관 ▲파격적인 태그 전투 플레이 등을 통해 호평 받은 바 있다.

 

한편 ‘그랑사가’는 유아인, 신구, 이경영 등이 열연해 화제가 된 TV CF ‘연극의 왕’을 비롯해 가수 ‘태연(본명 김태연)’이 참여한 타이틀곡 ‘운명보다 한걸음 빠르게’ 등으로 게임 출시 전부터 다양한 방법으로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랑사가’는 26일 오전 8시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 등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