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출시 앞서 사전예약 진행

2022년07월12일 13시45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12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그랜드 론칭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은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대항해시대 오리진' FLOOR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진행되며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한 모든 이용자들은 한정 아이템 '준비된 제독의 망토'와 함께 '황금 한자 코그' 배 1척, '배 건조 시간 가속권'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대항해시대 오리진' FLOOR 홈페이지에서 추가 사전예약을 진행하면 보상으로 초반 모험에 도움을 줄 '항해 도구' 세트를 받을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추가 사전예약 시 선박 건조에 필요한 인게임 재료들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라인게임즈는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전예약자들은 친구 초대 이벤트를 비롯해 항해능력고사 문제 풀이 이벤트, 주사위 미니 게임 등에 참여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최신형 그래픽 카드, 4K 모니터 등 다양한 경품에 자동 응모되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일정 포인트 달성 시 함선 '황금 타렛테'를 비롯해 다양한 인게임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며 최대 3000만원의 기부금이 세계자연기금(WWF) 플라스틱 감축 활동에 지원될 계획이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모티프(대표 이득규)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대표 코이누마 히사시)가 공동 개발을 진행 중인 대항해시대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타이틀이다.

 

전 세계에서 수집된 빅데이터를 활용해 풍향, 풍속, 조류 등을 실제 데이터 기반으로 구축하였으며, 철저한 고증 연구와 언리얼엔진4를 활용한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 16세기 중세시대 배경의 주요 항구와 다양한 형태의 함선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3분기 모바일 (AOS, iOS)과 PC(FLOOR)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이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사전예약 일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 공식 커뮤니티 및 공식 유튜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써쓰, 게임 경제 인프라 '크로쓰 포지' ...
넥슨재단 제작, 韓 게임 산업 30년 역사 담...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2026년...
농심레드포스, 네이버 치지직과 스폰서십 ...
컴투스 '한국환경공단 이사장 표창' 수상...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