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전 세계 소닉 팬들을 위한 '소닉 더 헤지혹' 브랜드 캠페인의 2025년도 테마를 'Racing Around The World'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서는 소닉의 상징인 스피드와 모험심, 그리고 열정이라는 이름의 연료로 엔진을 풀가동하는 듯한 뜨거운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가 사상 최고의 레이싱 게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의 출시도 예정되어 있다. 라이벌들과 함께 초음속으로 달리는 한 해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날개를 달아주다’로 친숙한 글로벌 음료 메이커 ‘레드불’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랠리 겸 MTB 라이더인브랜든 세메눅(Brandon Semenuk)과 '소닉 더 헤지혹'의 콜라보도 결정되었다. 캠페인 출범을 기념하여 소닉으로 랩핑된 레드불의 랠리카가 등장하는 영상이 공개되었으니 꼭 시청해 보자.
■브랜든 세메눅(Brandon Semenuk) 씨의 메시지
실제 레이싱카를 타기 전부터 저는 '소닉 더 헤지혹'이나 레이싱 게임과 같이 스피드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라면 뭐든지 즐겼습니다. 그게 저를 레이싱의 세계로 빠지게 한 계기가 되었죠. 모든 건 픽셀과 컨트롤러에서 시작되었지만, 스피드를 향한 제 열정만큼은 처음부터 진짜였어요. 이 프로젝트를 통해 세가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은 저에게 있어서 하나의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저를 레이싱에 빠지게 했던 그때의 즐거움을, 이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할 수 있을테니까요.
■'소닉' 시리즈란?
세가의 세계적인 인기 게임 캐릭터, 음속의 고슴도치 '소닉 더 헤지혹'. 1991년에 발매된 게임 소프트 '소닉 더 헤지혹'에서 탄생한 이래로 다양한 게임기용 시리즈 타이틀이 발매되었으며, 시리즈 누적 판매량 17.7억 개를 돌파했다(※풀 게임 및 F2P 합산). 소닉은 앞으로도 다양한 스테이지를 음속으로 질주해 나갈 것이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