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로 TGS 2025 참여... 실물 10회 뽑기 체험존 인기

2025년10월01일 10시34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로 향하는 소녀들의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로 도쿄게임쇼 2025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도쿄게임쇼 2025에서 레벨 인피니트 부스 내 마련된 ‘승리의 여신: 니케’ 전시 구역은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연일 전 세계에서 모인 참관객 및 업계 관계자들의 발길을 끌어모으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대표 체험 프로그램인 ‘실물 10회 연속 뽑기’ 체험존에는 총 26명의 코스플레이어가 참여해 관람객들과 유리 너머로 교감하며 작년보다 한층 더 몰입감 넘치는 현장 경험을 선사했다.

 

이에 수십 분 이상의 대기열이 이어졌으며, 약 2천 명의 참여자가 코스플레이어들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냉장고 자석과 티셔츠 등 한정 굿즈를 수령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또한 부스 위에 자리한 마스코트 캐릭터 ‘도로롱’이 관람객들의 포토타임을 유도하며 현장에 즐거운 볼거리를 더했고, 도쿠이 소라(블랑 CV), 쿠보 유리카(누아르 CV), 다나카 리에(잉그리드·이사벨 CV), 아라이 사토미(슈엔 CV) 등 유명 성우진이 무대에 올라 라이브 연기를 선보이며 큰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번 전시는 단순한 홍보를 넘어 서비스 3년 차에 접어든 ‘승리의 여신: 니케’가 서브컬처의 본고장 일본 현지에서 이어지는 인기를 기반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 게임의 위상을 다시 한번 보여주는 계기가 됐다.

 

레벨 인피니트는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쇼에서 수십만 글로벌 게이머와 함께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무대에서 ‘승리의 여신: 니케’만의 매력을 선보이고, 팬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교류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네오노비스, '이지투온 리부트:R' 신규 DLC...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풋볼 매니저 26' 한국...
코에이 'Nioh 3' 2026년 2월 6일 발매 결정...
Xbox 'Xbox Game Pass' 업그레이드 정보 공...
민주당 모경종 의원, 한가위 기념 '스타크...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