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국 출시행사, 아프리카TV 생중계로 본다

등록일 2014년11월14일 14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10주년과 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World of Warcraft®: Warlords of Draenor™) 출시를 기념하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행사'를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오늘 밝혔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행사는 오는 11월 16일 서울 강서구 가양동에 마련될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특별행사장'에서 900명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 3시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된다.

블리자드는 행사 참여의 기회를 놓친 플레이어들도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한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11월 16일 오후 5시 30분부터 밤 9시까지 실시간 인터넷 방송국인 '아프리카 TV'를 통해 행사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행사를 시청하려면 아프리카 TV 내 블리자드 방송(http://afreeca.com/afblizzard)을 클릭하면 된다. 블리자드는 아프리카 TV를 통해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행사를 함께 할 플레이어들을 위해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 및 추첨을 통해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 10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평소 블리자드 및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열혈 팬으로 알려진 인기 가수 김건모의 축하 무대, 유명 작곡가 윤일상의 편곡으로 새롭게 탄생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사운드 트랙의 크로스오버 콘서트, 전체 출연진의 깜짝 WoW 토크쇼, 완성도 높은 퀄리티로 유명한 스파이럴 캣츠의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코스튬 플레이, 팬아트 작가 수리수리의 클레이 아트 시연 등과 같은 다채로운 볼거리로 꾸며진다.

여기에 톰 칠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디렉터 겸 부사장 등 본사 개발자가 직접 방한하여 팬들과 함께 확장팩 출시를 축하하고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의 시간도 마련될 예정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을 위한 최고의 축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출시 행사를 이틀 앞두고 WoW 크로스오버 콘서트 – '출정出征'의 사전 영상이 공개됐으며 이는 블리자드 공식 유투브 채널(http://youtu.be/6GubLOJY-Iw)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10년간 보내준 한국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국내에서 처음 출시되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한정 소장판을 정식 출시 전 먼저 출시 행사 현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11월 17일부터 다음카카오의 모바일 쇼핑 서비스앱인 '카카오픽'을 통해, 11월 18일부터는 롯데마트, 이마트 등 소매처를 통해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을 판매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섯번째 확장팩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13일(현지 시각 기준) 북미, 유럽 등지에서 정식 출시되었으며 18일 한국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되며 자신만의 주둔지를 구축할 수 있다.

그 밖에 캐릭터 최대 레벨이 100으로 상향되며 퀘스트 시스템 개편, 캐릭터 모델 업그레이드, 새로운 전장, 던전 및 지역 등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신규 콘텐츠 및 다양한 모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공식 사이트(http://kr.battle.net/wow/ko/warlords-of-draen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