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MMORPG '최강의군단'에서 이 달의 캐릭터 페인킬러 'B'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1월 6일 06:00부터 9일 06:00까지 만으로 꽉 채운 3일간 '득템광렙 버닝이벤트'가 진행된다. 피로도가 50% 더해져 하루에 달성할 수 있는 레벨 업 구간이 증가되며, 시계와 진통제 등 각종 아이템들의 드랍 확률도 올라간다.
특히 7일과 8일은 2시부터 10분간 진행되는 100% 아이템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2시간 동안 한정판 엠블럼과 칭호로 교환이 가능한 진통제의 획득 확률이 4배로 증가된다. PC방 혜택도 더 강화된다. 경험치 20%, 공격력과 체력 각 30%씩 증가되는 PC방 전용 혜택과 함께 접속만 해도 각종 인게임 아이템을 즉시 지급한다.
전문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와 함께 좌충우돌 스파캣의 최군 도전기 방송도 진행 중이다. 이번 주 방송은 5일 오후 7시와 주말인 7일 오후 3시에 트위치TV (http://www.twitch.tv/spcats)를 통해 2시간 동안 생방송된다. 해당 방송 시청자에게는 영화예매권, VIP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주어진다.
최강의군단은 독특한 스킬을 사용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플레이하고 이 캐릭터들로 자신만의 군단을 만드는 액션 MMORPG 게임으로, 지난 12월 시즌2 선언 이후 매달 신규 캐릭터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과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군단 홈페이지(www.herowar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