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매드오카' 모바일 디펜스 게임 출시

2016년02월18일 11시06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임덕래, 이하 경기센터)의 보육기업 (주)매드오카(대표이사 나지웅)가 18일(목) 모바일 디펜스 게임 '고양이전쟁2vs엘더사인'을 출시했다.
 
전세계 1000만 다운로드의 인기 디펜스게임 '고양이전쟁' 시리즈의 최신작인 '고양이전쟁2vs엘더사인'은 (주)매드오카와 일본의 (주)미라클포지티브(대표이사 카토 타쿠), 엠크로니(대표이사 남영시) 등 3사의 업무제휴를 통해 제작됐다.
 
고양이전쟁2vs엘더사인은 2012년부터 (주)미라클포지티브가 운영 중인 모바일 RPG '엘더사인'과 '고양이전쟁'의 게임성을 결합시킨 디펜스게임이다. 유저는 다양한 고양이 용병을 선택, 본인만의 전략으로 적의 공격을 막아내고 적진을 파괴하면서 다가오는 사신의 습격을 막아나가게 된다.
 
고양이전쟁2vs엘더사인은 안드로이드OS와 iOS(애플 운영체제) 버전으로 동시에 출시됐으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경기센터의 보육기업인 (주)매드오카는 실시간 네트워크 기술이 접목된 모바일 파티액션 RPG '아스테리아 전기'로 지난해 경기과학기술진흥원으로부터 '지식서비스 기술 사업화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바 있는 전도 유망한 모바일게임사다. 
 
(주)매드오카 나지웅 대표는 “고양이전쟁2vs엘더사인은 일본 게임사과 한국 게임사의 기술력이 집약된 게임”이라며 “앞으로도 해외 기업과의 다양한 업무협약을 통해 성과창출은 물론 글로벌 진출의 토대를 만드는 것에도 노력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했다.
 
경기센터 임덕래 센터장은 “경기센터의 보육기업인 매드오카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진심으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스타트업들의 성과 창출 및 글로벌 진출에 아낌 없는 지원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