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본 현지취재]'페그오' 서번트들과 함께하는 세계여행 2, 서번트들의 일상복에 주목

등록일 2018년08월07일 10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난 7월 열린 'Fate/Grand Order Fes. 2018~3rd Anniversary~'에서는 '페이트/그랜드 오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전시가 마련됐다. 그 중에서도 팬들의 가장 큰 관심을 모은 전시는 '서번트와 함께하는 세계여행' 전시였다.

 

'Fate/Grand Order Fes. 2018~3rd Anniversary~'는 일본은 물론 한국, 중국, 미국 등에서 인기리에 서비스중인 '페이트/그랜드 오더' 일본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팬 페스티벌로 7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치바 마쿠하리 메세에서 열렸다.

 

이번 팬 페스티벌의 부대행사 중 하나로 마련된 '서번트와 함께하는 세계여행' 전시관에는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등장하는 인기 서번트들의 사진등신대가 대거 등장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평소 게임에서 볼 수 있는 복장이 아닌 각 지역에 맞는 의상을 입은 서번트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가까이에서 등신대 패널을 보려는 팬들이 몰려들어 성황을 이뤘다.

 

이번 전시는 구역 별로 서장, 유럽, 중앙아시아, 중국, 산림, 미국 등 6개 지역으로 구분되어 각 지역에 맞는 모습을 입은 서번트들이 마스터와 함께 여행하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사전 협의를 통해 행사가 끝난 뒤 기사화하기로 한 후반부 전시, 중국부터 미국까지의 서번트 등신대 패널 사진을 모아봤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