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한국 청소년 축구 대표팀 우승 시 VOD 100% 환급한다

등록일 2019년06월11일 14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홈초이스와 케이블TV사(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가 세계 청소년 축구 우승을 기원하기 위해 '청소년 축구 우승 시 케이블TV VOD 쿠폰 10억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청소년 축구에서 한국 대표팀이 우승 시, 케이블TV 가입자 전원은 13~15일 3일동안 구매한 VOD 금액만큼 VOD 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케이블TV를 통해 13~15일 VOD를 구매한 고객 전원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케이블TV 전(全)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한 VOD 금액을 100%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으로, 10억원에 달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파격 혜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배심원들', '명탐정 피카츄', '걸캅스', '서스페리아', '어린 의뢰인' 등 극장 동시로 서비스되는 영화 최신작 VOD부터 방송, 해외드라마, 키즈 등 유료로 판매되는 모든 VOD가 포함돼 더욱 파격적이다. 홈초이스는 현재 케이블TV에 약 21만 편의 VOD를 서비스 중이다. 

 

조재구 홈초이스 대표는 “지금까지 강팀을 상대로 좋은 경기를 보여준 한국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우승을 염원하는 많은 분들이 경기가 시작하기까지의 긴 시간을 케이블TV에서 최신 VOD를 감상하며 편하고 즐겁게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인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되었으며, 2018년 4월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미디어 콘텐츠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현재 홈초이스는 케이블TV VOD 서비스(케이블TV VOD), VOD 광고, 영화 배급, 채널 사업(유맥스, 신기한나라TV, 가이드채널)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