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메카닉 대전 모바일게임 '메카시티: ZERO' 출시

등록일 2019년12월06일 18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이즈가 메카닉 대전 모바일게임 '메카시티: ZERO'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

 



 

'메카시티: ZERO'는 넷이즈가 자체 개발한 최초의 메카닉 대전 모바일게임으로 출시 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추천을 받았으며, 글로벌 출시 후 500만 명이 넘는 유저가 플레이 하고 있다.

 

게임의 기본 배경으로는 알파 기동 도시에서 펼쳐지는 '슈퍼 메카 리그'가 존재한다. 최강의 메카와 스타 파일럿이 리그에서 격렬한 대결을 펼치게 되며, 파일럿과 메카의 합체, 포탄과 총검이 화려하게 오고 가는 전투의 모습을 리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처음 플레이를 하게 되는 유저는 슈퍼 메카 리그의 신입 파일럿으로 전투에서 승리하고 스타 파일럿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하이테크 무기의 향연
이온 캐논, 화염 방사기, 무빙 마인 런처 등 하이테크 최신 무기들을 전략적으로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상황에 맞는 무기를 선택하고 민첩한 이동과 회피로 화려하고 뛰어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멀티 플레이와 다양한 콘텐츠
5:5, 2:2 매칭 등 다양한 멀티 플레이를 제공하며, 파티 플레이를 통해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전투 맵에는 친구의 숨겨진 비밀 거점을 찾을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친구와의 다양한 교류를 통해 게임 콘텐츠를 즐기고 협동하여 승리하는 즐거움을 게임에서 느낄 수 있다.

 

기동 도시 파일럿과 메카의 합체
슈퍼 메카 리그에서의 승리 비결은 파일럿과 메카의 합체이다. 유저의 전용 메카를 소환하여 전투에 참여하면 박진감 넘치는 100인 메카 대전을 즐길 수 있으며 무기의 선택, 전략적인 메카와 파일럿의 운용 등 액션성이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메카시티: ZERO'는 12월 6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되어 현재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정식 출시 기념으로 게임 내 인기 메카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계속 차례로 열릴 예정이다.

 

넷이즈 측은 "한국의 많은 유저분들이 모바일게임 '메카시티: ZERO'를 통해 전장의 수많은 파일럿들과 경쟁하고 승리의 명예를 쟁취하는 전투를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