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리뷰]신성 검사의 재림, 엔씨소프트 '리니지M' 대규모 업데이트 'THE BLESSING: 빛의 수호자'

등록일 2021년04월07일 11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대규모 업데이트 'THE BLESSING: 빛의 수호자(이하 THE BLESSING)'를 진행했다.

 

'THE BLESSING'의 주요 콘텐츠는 ▲신성검사의 재탄생(신성검사 클래스 상향) ▲클래스 체인지 ▲TJ 쿠폰 ▲사냥터 개선 등이다. 각 콘텐츠는 오는 4월 7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된다.

 

엔씨(NC)는 'THE BLESSING'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빛의 수호자 한손검 버프 동상 ▲이벤트 던전 '아리송한 숲' ▲시련의 탑 ▲2021 출석체크 시즌2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성검사 리부트
신성검사의 재탄생 – 신성검사 클래스 상향

 


 

엔씨(NC)는 신성검사의 전투 관련 신규 스킬을 공개하고 기존 스킬을 대폭 강화한다.

 

신성검사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향상시키는 신규 스킬 4종이 추가된다. ▲'세인트 이뮨: 그레이트'는 신성검사의 대표 스킬인 '세인트 이뮨'의 상위 버전으로 '대미지 감소' 성능이 보다 강화됐다. ▲'세인트 블로우: 그레이트'는 '세인트 블로우' 발동 확률이 증가하는 스킬이다. 적 공격 시 '근거리 카운터 무시' 효과도 적용된다. ▲'세인트 바이탈'은 착용 장비의 등급에 따라 최대 HP 증가 효과가 적용된다. 신화 등급 스킬인 ▲'세인트 노바'는 신성검사의 히든 스킬로, 상세 내용은 오는 13일 공개 예정이다.

 

신성검사의 기존 스킬들도 대폭 상향 및 개선된다. ▲'세인트 이뮨' 스킬은 쿨타임(Cool Time)이 대폭 줄었다. ▲'인챈트 웨폰' 스킬은 '인챈트 웨폰: 카오스'와 '인챈트 웨폰: 크래쉬' 계열을 동시에 사용 가능한 형태로 개선된다. ▲'세인트 그레이스'는 사용자의 현재 상태(스턴, 침묵 등)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된다. ▲'포지션 체인지'는 스킬 적중 시 사용자에게 '무적' 효과가 적용된다. ▲'세인트 퍼니셔'는 스킬 적중 시 상대의 '카운터'와 '타이탄' 계열 버프가 해제되고 재사용 불가 효과가 추가된다.

 

클래스 체인지

 


 

엔씨(NC)는 신성검사 클래스의 상향 업데이트와 함께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성검사로 클래스를 변경할 수 있다. 보유한 장비와 악세서리, 스킬 등도 각 클래스에 맞게 교체할 수 있다. 

 

신성검사로 클래스 변경 시 주요 무기가 변경되는 점을 고려해, 한손검 숙련도 교체도 무료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J 쿠폰 및 사전 예약 보상
TJ 쿠폰

 


 

리니지M은 'THE BLESSING' 업데이트를 맞아 'TJ 쿠폰' 2종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4월 7일부터 21일까지 상점에서 'TJ 쿠폰 상자'를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TJ 쿠폰 상자' 개봉 시 'TJ 쿠폰 - 일반 장비 복구', 'TJ 쿠폰 - 상점 장비 복구' 등 2종의 아이템을 획득한다. TJ 쿠폰을 사용하면 리니지M 론칭 이후부터 2021년 3월 29일 오전 10시 이전까지 강화에 실패한 희귀 등급 이상의 무기, 방어구 아이템(TJ 쿠폰-일반 장비 복구)과 상점 장비(TJ 쿠폰-상점 장비 복구)를 복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보상 

'THE BLESSING'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 내에서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할 수 있다. 사전예약 쿠폰 등록 시 ▲드래곤의 용옥(10일) ▲룬 변환석 ▲고급 7검 4셋 제작 티켓(기간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 100개 등 4종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콘텐츠 업데이트 및 주요 이벤트
엔씨(NC)는 'THE BLESSING' 업데이트와 함께 사냥터를 개선하고 각종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냥터 개선 – 이계의 균열
엔씨(NC)는 '이계의 균열' 사냥터를 리뉴얼했다. 이용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사냥터 입장 시 시작 지점을 변경했다. 신규 몬스터를 추가해 사냥의 재미도 더했다. 

 

또한 신규 장비 등 '이계의 균열' 전용 보상을 지급하며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리뉴얼된 '이계의 균열'은 오늘(7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엔씨(NC)는 'THE BLESSING'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각종 인게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4월 7일부터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각 층 클리어 시 HP/MP가 모두 회복되는 '시련의 탑' ▲빛의 수호자 한손검 버프 동상 ▲몬스터 처치 수에 따라 명예 코인 등 보상이 지급되는 '아리송한 숲' ▲35일 동안 출석 완료 시 '미스터리 마법인형 카드(희귀)'를 받는 '2021 출석체크 시즌2' 등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