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반다이 남코 'SAO' 10주년 기념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 정식 출시

등록일 2022년11월25일 14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식회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App Store/Google Play 양대 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앱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은 소드아트온라인 10주년을 기념한 게임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의 배경은 가공의 VR 액션 게임인 '크로스 엣지'에 상대방의 기억 일부를 잃게 하는 정체불명의 플레이어가 등장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독립적인 오리지널 스토리가 전개된다.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은 100만명의 사전 등록자 수를 달성하여 호화 보상을 증정한다. 먼저 스타트 대시 기간 한정 선물로 14일간 풍성한 로그인 보너스를 진행한다. 또한 출시 기념 픽업 스카우트 1탄으로 키리토와 아스나의 SSR 동료 캐릭터를 픽업 할 수 있고, 신규 SSR 어빌리티 카드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짙은 어둠의 스케르초" 공개를 기념해 "극장판 공개 기념 로그인 보너스”로 14일간 로그인하면 미토의 어빌리티 카드 [친구의 유대] 등 호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의 다운로드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 및 종료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