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탄막슈팅 게임 '고딕은 마법소녀'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8년08월20일 14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케이엠복스(KM-BOX, 대표 김종래)는 20일, 미소녀 탄막슈팅 게임 ‘고딕은 마법소녀’의 한국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딕은 마법소녀는 탄막슈팅의 명가 일본 CAVE사가 제작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미소녀 슈팅게임이다. 1000종 이상의 개성있는 캐릭터와 90여종의 샷의 결합을 통한 다양한 슈팅 플레이가 이 게임의 장점이다. 또한 슈팅과 RPG 장르를 결합한 미소녀 육성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스테이지별 속성에 따른 사역마 편성 등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내년 4월 일본 현지 CAVE사에서 주최하는 오프라인 대회에 한일 대항전 개최를 논의 중에 있으며 그 전에 한국 대표를 뽑기 위한 온/오프라인 대회를 별도로 추진할 계획이다.

 

‘고딕은 마법소녀’는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8월 20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여자 수에 따라 사전예약 보상 아이템이 누적된다.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만하면 미소녀 캐릭터(수플레), 게임머니 10만개, 캐쉬(성령석) 100개를 지급한다. 추가적으로 사전예약자 2만명 달성시 게임머니 15만, 5만명 돌파시 각 속성 경험치업 아이템 5개, 10만명 달성시 캐쉬(성령석) 50개를 누적하여 지급한다.

 

‘고딕은 마법소녀’를 개발한 CAVE사는 도돈파치, 벌레공주, 데스스마일즈 등을 개발한 세계 1위의 탄막슈팅게임 개발사로 2010년 ‘세계에서 가장 탄막슈팅게임을 많이 만든 게임 제작사’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었다. ‘고딕은 마법소녀’는 2015년 일본에 출시 후 현재까지 서비스 중이며 250만 이상 다운로드, 월 평균 매출액 20억을 유지하고 있다.

 

‘고딕은 마법소녀’의 한국 서비스 로컬라이징 개발은 ㈜뭉치가 하고 ㈜케이엠복스는 국내서비스 및 운영은 담당한다. ㈜케이엠복스는 아케이드 게임 철권의 유통과 오프라인 대회를 운영하였으며 CAVE사 외에 Psykyo, Arc System Works 등 다양한 일본게임 IP를 보유하고 있는 게임 전문 퍼블리셔이다.

 

‘고딕은 마법소녀’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페이스북 공식페이지 ‘고딕은 마법소녀’에서는 캐릭터 소개를 비롯해 다양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