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삼국지조조전 ONLINE' 신규 콘텐츠 '몽매의 시련' 추가

등록일 2019년03월26일 11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 인기 모바일 SRPG(Strategy Role Playing Game) '삼국지조조전 ONLINE'에 '몽매의 시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롭게 도입된 '몽매의 시련'은 매월 '몽매 거사'가 만들어 낸 전장에서 적장(보스)을 물리치는 PVE 콘텐츠로, 유저가 적장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차등 보상을 제공한다.

 

군주 랭크 99이상 유저부터 참여 가능하며, 적장의 특화 속성을 이용하거나 적장과 연관된 장수로 입장하면 특수 효과가 발동해 더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이와 함께, 삼국지 역사 속에 등장하는 인물간의 관계성을 활용한 신규 콘텐츠 '인연'을 추가했다. 게임 내 '인연 도감'을 통해 각 장수간의 인연을 확인할 수 있고, '인연의 끈'으로 인연을 해금하고 '인연 임무'를 수행하면 해당 장수들의 인연이 활성화되어 추가 패시브 효과가 발동한다.

 

또한, '관도대전' 주요 '장수' 및 '병종' 등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신규 '장수 외형'과 '전용 보물'을 추가, 경쟁전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모은 '황색 두건'의 개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창천이사황천당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4월 20일까지 최대 '4등급 주작의 보패 확정권 1개', '4등급 청룡의 보패 확정권 1개' 등 아이템을 제공하는 900일 맞이 특별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