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무협왕' 서버간 통합대전 콘텐츠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03월27일 11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팡스카이(대표 지헌민)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 '무협왕'에서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지난 6일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장군무덤과 병부, 통합맹주 3종의 콘텐츠가 추가된다.
 
특히 이 중에서 통합서버 1위를 가리는 문파 대전 '통합맹주(함양쟁패)' 시스템이 눈길을 끈다. 각 서버 1위 문파를 대상으로 한 통합서버 대전인 통합맹주(함양쟁패)는 350레벨이고, 서버오픈 15일차 이상일 경우, 매주 오후 9시에 참여할 수 있다. 통합맹주에 참여해서 성을 빼앗으면 풍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420레벨이 되면 '장군무덤'이라는 개인 던전이 열린다. 이 던전을 통과하면 병부를 수령할 수 있고, 3성으로 통과하면 더 높은 관문이 열리며, 더 좋은 병부가 드롭된다. 또 장군무덤 통과 시, 병부장비/자월운철/태양운철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 아이템은 병부의 모든 강화 단계 달성 후, 진급 재료로 사용된다.
 
'병부' 역시 장군무덤과 같은 420레벨에 열린다. 병부의 종류는 청룡/백호/주작/현무/기린/해태의 6종이다. 장비에 맞는 병부를 각인하면 전투력이 상승한다. 병부의 등급이 높을수록 성급이 높고, 진급수가 높을수록 병부의 속성이 상승한다. 병부 분해로 획득한 운철마진은 병부 강화에 사용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