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톰 클랜시' 세계관 속 인기 캐릭터 총집합한 모바일게임 '톰 클랜시 엘리트 스쿼드' 공개

등록일 2019년06월18일 15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는 모바일 액션 RPG 'TOM CLANCY’S ELITE SQUADTM(이하 톰 클랜시 엘리트 스쿼드)'의 게임 발매 소식을 전했다.

 

'Ubisoft Owlient’가 개발한 '톰 클랜시 엘리트 스쿼드'는 고스트 리콘, 스플린터 셀, 디비전, 레인보우 식스를 기반으로 한 밀리터리 모바일 RPG이다. 플레이어는 톰 클랜시 세계관의 'Caveira, Sam Fisher, El Sueño, Montagne, Nomad’ 같은 전설적인 캐릭터를 모을 수 있다. 또한 업그레이드 된 무기와 장비로 경험을 쌓아가면서 최고의 요원을 이용해 실시간 사격전에 참가할 수 있고, 톰 클랜시 세계관의 가장 상징적인 전장에서 팀을 이끌며 전장의 판도를 바꾸는 명령을 내려 상대 팀을 물리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치열한 PvP 전투를 위해 아레나에 있는 상대 팀에 도전하며, 'Guild Wars’에서 힘을 합쳐야 한다.

 

'톰 클랜시 엘리트 스쿼드'는 새로운 위협에 맞서 세상을 구하는 톰 클랜시의 독특한 스토리 라인을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 모드를 포함하고 있다. 현재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며, 사전 등록 참가자를 대상으로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 포인트’의 'Cole D. Walker’ 캐릭터를 증정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