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 크리에이터 '양띵'과의 콜라보 영상 마케팅 실시

등록일 2019년06월21일 13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자사의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인 '마이리틀셰프'의 크리에이터 콜라보 모델로 '양띵'을 선정하고 다양한 콜라보 영상 마케팅을 진행한다.

 

유튜브 채널180만 구독자에 빛나는 게임방송 전문 크리에이터 '양띵(본명:양지영, 소속:트레저헌터)'과의 콜라보는 평소 요리와 게임을 즐겨하는 '양띵'의 방송컨셉과 다양한 레스토랑이 존재하는 '마이리틀셰프'의 결합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크리에이터 파트너쉽을 통해서 다양한 영상 콜라보가 진행되며, 앞으로 순차적인 업데이트를 통해서 올 여름 시즌 팬들과의 호흡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띵'과 함께 선보일 콜라보 영상에서는 전체적인 여름광고 모델인 '공원소녀'와 함께 '마이리틀셰프'의 신규 업데이트를 주제로  컨텐츠 중심의 콜라보를 통한 세계의 다양한 요리를 주제를 담고있다.

 

2007년 4월 데뷔한 게임방송 전문 크리에이터 '양띵(본명:양지영, 소속:트레저헌터)'은 지금까지 총 180만 유튜브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크리에이터이다.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마인크래프트 게임방송 전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게임테마 메인 스트리머이자 전문 크리에이터로서 자리를 확고하게 잡고있는 여성 크루이다.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자리를 확고하게 잡은 것을 바탕으로, 최근에는 KBS, MBC등의 공중파 진출을 전개하고있다. 또한 최근에는 우리은행의 위비톡 광고와 카스의 맥주광고 정관장 등의 다양한 광고모델로 팬층과의 호흡을 전개하고 있다.

 

'마이리틀셰프'는 이번 '양띵'과의 크리에이터 콜라보를 진행하며, 여름 광고 모델인  7인조 걸그룹 '공원소녀'와의 협력도 강화할 예정이다.  그램퍼스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요리의 즐거움이라는 주제로 '별별맛 요리게임 – 마이리틀셰프'의 컨셉과 잘 어울리는 '양띵', '공원소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올 여름 다양한 접점을 통해서 요리게임이 주는 다양한 게임성과 잔잔한 즐거움이 가미된 재미요소를 다양한 팬들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