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 돌풍 '랑그릿사 모바일', 여단 전투 콘텐츠 및 신규 영웅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07월17일 13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IP를 보유한 Extreme의 정식 라이센스 권한으로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Co-Marketing으로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에 여단 전투 콘텐츠가 업데이트된다.

 

랑그릿사 내 길드 시스템인 여단에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다. 같은 여단원들과 함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여단 전투를 통해 획득한 훈장으로 여단 상정에서 영웅들의 클래스를 올릴 때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로써 랑그릿사 캐릭터 성장의 관건인 랭크업이 수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영웅도 추가된다. SSR 등급으로 젤다와 쥬그라가 그 주인공으로, 젤다는 암살자 영웅으로 PVP에서 맹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쥬그라는 디하르트와 더불어 게임 내에서 가장 많은 클래스로 전직이 가능한 영웅이다. 나이가 많지만 털복숭이 동물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을 지니고 있다.

 

여기에 해당 영웅들과 함께 운명의 문도 열릴 예정이다. 이 밖에도 새로운 빛의 메아리가 추가 되어 누적 충전에 따라서 최고 보상인 라나의 [월하의 벚꽃], 젤다의 [마검의 정령]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랑그릿사'에서는 신규 영웅 젤다와 쥬그라의 출현 확률 상승 이벤트 [빛과 어둠의 요람곡]이 진행되며 7월 17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신규 로그인 이벤트 [여름은 쿨하게!]가 오픈되어 접속만 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스킨도 추가되었다. 마물 퇴치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크리스의 한정 스킨 [실버 야옹이] 와 PVP에서 전장을 휩쓸고 다니는 디하르트의 신규 스킨 [뇌신의 망치], 마지막으로 공주 연맹에서의 유일한 탱커 프레아의 [스파르타쿠스] 신규 스킨도 추가가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인트를 쌓아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여름 수영복 축제], 루나, 라나, 티아리스 중 미보유한 영웅이 등장하는 [바캉스의 공주님들], 그리고 7월 31일까지 한정적으로 판매하는 라나 [해변의 미인] 외 총 네 영웅의 스킨 등 여러 가지 이벤트들이 지난주부터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