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코리아, '섀도우버스'에 제13탄 신규 추가 카드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19년08월23일 14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 제 13탄 카드팩 'Rebirth of Glory / 영광의 부활'의 신규 추가 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에서는 깊은 유대의 용기사 아일라, 자애로운 요정 티스타, 불후의 왕성 등 총 17장의 제13탄 'Rebirth of Glory / 영광의 부활' 신규 카드가 추가됐다. 공식카페에서 미리보기를 통해 엘프 클래스의 골드 레어 카드인 '활발한 엘프 메이'가 지난 19일 세계 최초로 공개됐으며, '하늘을 멸하는 깊은 나락의 괴수' 등 순차적으로 카드 정보가 공개된 바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자연 진혼 편 – 아리사'와 '자연 진혼 편 – 로웬'이 공개되었으며, '베이리온', '바이디', '라티카', '미스트리나' 등 신규 캐릭터가 등장해 색다른 이야기를 끌어갈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9월 25일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에 로그인하는 유저 100%에게 제13탄 신규 카드팩 티켓 5장을 지급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메인 스토리 기간 한정 미션을 진행, '아리사'와 '로웬'의 신규 스토리를 모두 클리어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레전드 카드팩 티켓' 1장을 선물한다.
 
'섀도우버스'의 제13탄 신규 추가 카드 업데이트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