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이앤에이 '라스트킹스(Last Kings)' 150개국 글로벌 론칭

등록일 2019년12월10일 13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바른손이앤에이는 오늘(10일) 북미,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150여개 국가에서 플레이 가능한 '라스트킹스(Last Kings)'의 글로벌 버전을 출시했다.
 
'라스트킹스(Last Kings)'는 지난 10월 11일 동남아에 최초 런칭 후 양대 마켓에서 4.5점 이상의 높은 평점을 유지하여 구글 피처드에도 선정된 바 있으며, 특히 높은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시간 전략과 수집형 RPG 요소의 융합을 통해 전략과 캐릭터 수집요소를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후 일본, 한국 등 점차 서비스 국가를 확대한 후 마침내 글로벌로 오픈하게 되었다.
 
한편 '라스트킹스(Last Kings)'는 오늘 원스토어에도 출시되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유저를 대상으로 전설 캐릭터 '무건'이 무료로 지급될 예정이며, 신규 유저 지원 아이템 지급 등 다양한 보상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원스토어를 포함해 구글, 애플 스토어에서 '라스트킹스(Last Kings)'를 검색 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