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M' 제6종족 엘프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1월16일 10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에서 제6종족 엘프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엘프는 지난 10월 드래곤파이터인 데칸 이 후 두 번째 신규로 선보이는 캐릭터이다. 특히 엘프는 로한M에서 등장하는 최초의 힐러 캐릭터로서 파티원들에게 힐, 버프, 스펠 마법을 쓰기 때문에 공성전, 타운 공방전 등에서 전략적인 변수 캐릭터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처럼 엘프는 필수적인 전략 캐릭터이기 때문에 여러 전투에 있어서 가치가 매우 높다. 또한 힐러의 속성을 갖췄지만. 기본적인 공격 스킬도 가지고 있어서 솔로 플레이도 가능하다. 엘프는 이후 마법을 통해 각종 능력치를 상향시켜주는 프리스트와 백마법을 통해서 공격적인 능력을 올려주는 템플러로 전직이 가능하다.

 

로한M은 신규 종족 엘프의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 신규 서버의 이름은 '라콘'이며, 14번째 서버로 신규 오픈된다. 이 밖에 로한M은 고레벨 필드와 던전인 셀레노리아 필드와 함께 라콘 던전 2층이 추가된다.

 

로한M은 엘프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연마제, 한복 코스튬, 무기 및 방어구 상자를 유저 전원에게 지급한다. 그리고 2주 동안 출석체크를 통해 고대 코스튬상자, 페르소나, 모험가의 인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리오나의 보물 상자 시즌 7 외 용의 유물 상자 등을 공개했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힐러는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로한M만의 전투 매력을 느낄 수 있게 됐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