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킹 오브 다이어터 시즌2' 개최···6주 다이어트 프로젝트 실시

등록일 2020년02월24일 09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의 BJ(Broadcasting Jockey)들이 6주간의 다이어트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아프리카TV는 지난 22일(토) 다이어트 프로젝트 ‘킹 오브 다이어터 시즌2’ 출정식을 진행한 후, 6주간의 BJ 다이어트 프로젝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킹 오브 다이어터는 아프리카TV에서 운동 방송을 진행해 온 '트레이너 BJ'와 운동을 통해 건강을 얻고자 하는 '다이어터 BJ'들이 한 팀을 이뤄 참여하는 본격 다이어트 대회로, 2018년 시즌1에 이어 두 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지난 22일 오후 8시에 진행된 출정식에서는 다이어트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다이어터 BJ와 트레이너 BJ가 공개됐다. 야외 방송을 전문으로 하는 BJ '방송천재까루', '소희짱', '은유화'와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BJ '조기석', '스타급몽군' 등 총 15명이 다이어터 BJ로 도전하며, 트레이너 BJ로는 '바키TV’, '트레이너신', '비욘세정화' 등 총 3명이 참여한다.

다이어터 BJ들은 전문 트레이너 BJ들에게 개인 운동 지도와 다이어트 식단 등 전문적인 다이어트 지원을 받게 될 예정이다. 또한 이들은 필라테스, 무에타이, 킥복싱, 레슬링, 테니스, 농구 등 재미와 건강을 함께 얻을 수 있는 다채로운 운동 방법을 선보일 계획이다.

 

6주간의 다이어트 기간을 거친 후 4월 11일(토) 저녁 8시엔 우수한 성과를 보여준 상위 BJ 3명에게 1등 700만 원, 2등 200만 원, 3등 100만 원으로 총상금 1,000만 원이 주어지는 시상식도 마련될 예정이다. 최종평가는 체지방 감소율(60%) + 프로젝트 참여도(40%)로 점수를 산정하게 된다.

 

한편, 이번 '킹 오브 다이어터 시즌2' 프로젝트는 곤약 젤리와 브이즙으로 유명한 닥터리브가 후원사로 나섰다. 닥터리브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우승자 상금과 함께 다이어터 BJ들을 위한 곤약 젤리, 브이즙 등 다이어트에 필요한 필수 간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BJ 다이어트 프로젝트 '킹 오브 다이어터 시즌2'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취미 방송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