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4월 업데이트로 새로운 연대기 퀘스트 시작

등록일 2020년04월02일 11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키에이지'가 4월을 맞아 새로운 연대기 퀘스트로 아키에이지 세계관의 또 다른 재미를 선보인다.

 

(주)엑스엘게임즈는 오늘 (2일,목) 신규 연대기 퀘스트인 '전하의 꿈 – 제자 칼레일'을 메인으로 세력활동점수와 영지 시스템을 개선 하고 일부 밸런스 콘텐츠를 조정하는 4월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가장 흥미를 끄는 내용은 새로 선보이는 연대기 퀘스트다. 아키에이지의 메인 퀘스트인 도서관 원정대의 이야기 외에 아키에이지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각 지역의 숨겨진 이야기 들이 연대기 퀘스트로 꾸며질 예정인데 이번에 그 이야기 중 하나인 '전하의 꿈 – 제자 칼레일'이 오픈한다. 여기서 언급되는 '전하'는 이샤마 황태자를 의미하는데 자신의 꿈에서 본 신성한 여인이 들려준 이야기를 조각으로 남기면서 스토리가 전개된다. 연대기 퀘스트를 시작하려는 게이머들은 소량의 금화와 델피나드 별을 사용해 퀘스트를 활성화 할 수 있다.

 

세력활동점수도 일부 변화가 생긴다. 정확한 점수를 알기 어려웠던 세력 점수 시스템은 좀 더 정교하게 세력 활동을 측정하는 내용으로 바뀌고 콘텐츠 참여 인원 수 등이 점수에 영향을 주게 될 전망이다. 이밖에 공성에 성공할 경우 기존 보상 대비 큰 폭으로 보상을 확대하는 등 유저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솔로들을 격려 하기 위한 재미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로 준비한 히르노르 최강 솔로부대에서는

 

게임 내에서 사냥을 즐기면 '내 애인과의 추억 상자'와 '내 마음의 열쇠' 를 획득해 상자를 열고 주문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접속만 해도 '사냥의 기운이 담긴 환약'과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상처엔 마데카 솔로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새로운 연대기 퀘스트와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하는 아키에이지 4월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