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R2 게임즈 '칼디아 다이어리', 한정 목장 스킨 및 코스튬 등 대규모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4월10일 10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R2 게임즈(대표 로찬)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마물소녀 힐링 RPG '칼디아 다이어리'의 4월 2주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한정 목장 스킨 저녁 마실과 신규 마물 코스튬인 무뿌링·프로 제빵사, MIO·기모노 소녀를 추가했다. 저녁 마실 스킨은 기간 한정 누적 충전으로 쌓은 포인트로 얻는 특별 개조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 3만점을 쌓으면 무뿌링·프로 제빵사 코스튬을, 한정 판매를 이용해 MIO·기모노 소녀 코스튬을 얻을 수 있다.

 

지역별 주점에서 조사 보고서로 교환 가능한 아이템도 추가했다. 각각 낭인곶, 사우스 사이람, 노스 사이람, 리안 호수, 릴리토스 주점에 원하는 아이템이 있다면 자신이 가진 조사 보고서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광산굴에서 채굴을 하면 기존보다 높은 확률로 마물 잠재력 돌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올그린 마물 조사 이벤트의 도감 수집 목표를 추가해서 마물 수집의 재미와 보상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꾸준한 업데이트로 사랑받고 있는 '칼디아 다이어리'는 각양각색 매력의 마물과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최고의 조련사가 되기 위해 떠나는 모험 속에서 매력적인 마물을 만날 수 있으며, 수집과 육성을 통해 교감하고, 나만의 조합을 만들어 즐기는 전투가 가능하다.

 

각각의 마물은 고유 스킬과 특성을 갖고 있어 전투 시 조합에 따라 다른 위력을 발휘한다. 콘텐츠마다 가장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나만의 조합을 찾아내는 재미를 비롯해 목장에서 자신이 수집한 마물과의 교감, 스킨과 코스튬으로 개성을 발휘하는 꾸미기 등을 즐기면서 여유로운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점이 게임의 매력이다.

 

R2 게임즈 로찬 대표는 "칼디아 다이어리의 4월 2주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항상 칼디아 다이어리에 관심을 갖고 즐겨주시는 이용자 여러분께 보답하기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중이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즐거움을 드리는 칼디아 다이어리가 되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