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포켓몬' 한정판 블루투스 이어폰 '피카츄' '푸린' 14일 예약판매 시작

등록일 2020년04월14일 11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피아(대표 정종헌)가 '포켓몬스터'을 활용하여 제작된 스페셜 한정판 TWS(True Wireless Stereo)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2종 '피카츄', '푸린'의 예약판매를 4월 14일부터 시작한다.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 '포켓몬스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본 TWS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은 귀여운 '피카츄'와 '푸린'이 이어폰 크래들 위에 앉아 있는 귀여운 모습을 담아 제작되었다. 크래들 역시 피카츄와 푸린의 색상에 매칭하고 있으며, 라운드 외형을 채택하고 있어 디자인적으로 통일감과 안정감, 그리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훌륭한 파지감을 자랑한다.

 

아담하면서도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디자인과는 별개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만족하기 위하여, 본 제품은 직관적이면서 강력한 기능적인 장점들을 제공한다. 본 제품의 기능상의 특장점들은 다음과 같다.

 

▲최신형 블루투스 V5.0 TWS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빠르고 안정적으로 스마트폰과의 오토페어링을 지원한다.
▲8mm 다이나믹 코일 유닛을 통하여 선명하면서도 깊이 있는 음질을 제공한다.
▲볼륨, 통화, 재생/일시정지 등의 조작을 직관적인 버튼 터치로 실행할 수 있다.
▲이어버드의 무게는 5g으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장시간 착용하여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어버드 1회 만충 시 4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5회까지 크래들을 통해 충전이 가능하다. 급속충전을 지원하여 10분 충전시에 2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미사용 대기시간은 평균 ±160시간이다.
▲생활방수를 지원하여 악천후에도 일정 수준의 내구성을 보장한다.

 



 

포켓몬 TWS 스페셜 한정판의 구성은 포켓몬 TWS 블루투스 이어폰과 포켓몬의 디자인에 해당하는 포켓몬 파우치, 키링이다. 본 파우치는 구매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더욱 안전하게 수납 및 소장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본 제품의 예약판매는 4월 1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정식 발매일은 4월 29일이다. 예약판매는 게임피아 직영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 외 다양한 온라인 마켓 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판매 개시와 동시에 선착순 100명에게는 30% 할인된 초특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또한, 제품의 예약판매 및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이벤트를 게임피아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하고 있다.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게임피아는 '포켓몬스터'를 활용하여 공식 라이선스가 적용된 소형 가전제품 및 생활용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