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치독스 리전' 등 신작 공개될까? 유비소프트 7월 12일 디지털 쇼케이스 개최

등록일 2020년05월12일 14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코로나19의 여파로 세계적인 게임쇼들이 개최 취소 소식을 알리고 있는 요즘 유비소프트가 12일, 자사의 공식 SNS를 통해 다가오는 공식 디지털 쇼케이스 개최 소식을 전했다. 

 

해당 쇼케이스를 통해 유비소프트는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유비소프트의 독점 뉴스 및 신작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업계관계자들은 지난 8일 마이크로소프트의 라이브 스트리밍 행사인 ‘Inside Xbox’를 통해 차세대 콘솔에서 선보여지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크리드’ 시리즈의 최신작 ‘어쎄신크리드 발할라’를 최초로 공개한 만큼 이번 디지털 쇼케이스를 통해 그동안 개발 소식이 직간접적으로 알려진 AAA급 타이틀들이 대거 공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가장 유력한 타이틀로는 지난해 컨퍼런스콜을 통해 개발 소식이 전해진 ‘왓치독스 리전’, ‘레인보우식스 쿼런틴’, ‘갓즈앤 몬스터즈’ 등 3종의 타이틀이다. 이밖에도 AAA급 타이틀은 아니지만 외신들을 통해 개발 소식이 알려진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을 모티브로 한 ‘프로젝트 오르페우스(Orpheus)’도 최초로 공개될 가능성이 높다. 

 

이와는 별개로 최근 루머를 통해 언급되고 있는 ‘페르시아의 왕자 리메이크’ 및 실제로 최근 도메인이 등록되어 화제가 된 ‘페르시아의 왕자6’ 등 다양한 신작들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유비소프트의 디지털 쇼케이스는 7월 12일 한국 현지시간으로 새벽 4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