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프리카티비(TV) K리그 U18 챔피언십 온라인 단독 생중계

등록일 2020년08월13일 16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가 이번엔 K리그 U18 챔피언십 생중계를 선보인다.

 

아프리카TV는 오는 8월 14일(금)부터 26일(수)까지 포항에서 열리는 '2020 K리그 U18 챔피언십' 대회를 인터넷 업체 중 단독으로 생중계한다고 13일 밝혔다. K리그 U18 챔피언십은 K리그 프로 산하 유소년22팀이 참가하는 국내 최고의 유소년 대회다.

 

특히, 이번 대회는 COVID-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로 인해 학부모를 포함한 모든 방문 인원 경기장 출입이 제한돼, 미처 현장을 찾지 못한 이들이 아프리카TV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경기를 생생하게 시청할 수 있을 전망이다.


대회는 14일(금) 진행되는 포항과 경남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조별리그에 들어간다. 조별리그는 A조부터 F조까지 6조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조 최하위는 탈락한다. 조별리그를 통과한 16팀은 이달 20일(목)부터 포항에서 토너먼트 대결을 펼친다. 결승전은 오는 26일(수) 진행된다.

 

경기는 오후 6시와 8시20분 두 타임으로 나눠 진행되며, 자세한 방송 일정은 유소년공식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 경기 모두 유소년공식1, 2, 3, 4, 5방송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아프리카TV에서 '유소년스포츠'를 검색해 지난 경기 다시 보기 및 하이라이트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지속적인 유소년 스포츠 콘텐츠의 질적 양적 확장을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