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4일 발매 예정 2K 'NBA 2K21', 직관적인 조작으로 재미 강화

등록일 2020년08월14일 14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2K가 자사가 9월 4일 출시 예정인 NBA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 NBA 2K21 현세대 버전의 게임플레이에 관한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NBA 2K21의 주요 변경사항 중 하나는 프로 스틱(컨트롤러의 오른쪽 아날로그 스틱) 조작의 변화다. 이를 통해 새로운 드리블 메커니즘이 적용되어 보다 직관적인 조작으로 다양한 드리블 무브를 구사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슈팅에서도 슛미터가 타이밍 바에서 조준 시스템으로 바뀌게 되어, 완벽한 릴리스 타이밍에 슛 미터를 멈추는 대신 실시간으로 프로 스틱을 조절해 완벽한 중앙 조준점에 맞추어야 한다.

 

이 밖에도 새로운 슛 타입과 시그니처 디펜시브 모션 스타일이 추가되고 페인트 존에서 빅맨의 존재감이 뚜렷해지며, 이제 MyCAREER 모드에서 약 203cm의 포인트가드를 생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NBA 2K21 현세대 버전의 체험판이 8월 24일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에 발매될 예정으로, 본 게임 출시 전 미리 게임플레이를 체험해볼 수 있다.

 

NBA 2K21 현세대 버전은 9월 4일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그리고 PC에 출시되며 차세대 버전은 연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