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킹스그룹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10월 출시 앞서 첫 공개

등록일 2020년09월18일 18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게임 스튜디오 킹스그룹이 문명세계가 멸망한 후 좀비들이 대거 창궐한 '좀비 아포칼립스'를 무대로, 장엄하면서도 처절하게 전개되는 인간들의 극한 생존기를 그린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을 오는 10월 국내 시장에 정식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킹스그룹 측은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둔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의 출시를 준비하면서, 한국 유저들에게 좀비와의 조우부터 원천적인 공포, 그리고 생존자들 간의 협력이 짜임새 있게 설계된 우수한 게임성 그 자체를 전달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전 세계적으로 가장 열정적으로 게임을 즐기는 한국 유저들에게 자사의 개발 노하우와 아이덴티티가 집약된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을 서비스하게 된 만큼 그동안 해외에서 축적된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좀비 홀릭'에 흠뻑 빠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해외에서는 지난 2019년 9월 런칭 후 서비스 1년 만에 전 세계 5,500만 명이 게임을 내려받아 좀비와의 사투를 경험했다. 시장조사기관 앱애니에 따르면 올해 7월에는 북미 게임 수익 & 다운로드 차트에서 전체 시뮬레이션 장르 1위를 달성했다. 뒤이어 8월에 출시된 대만 시장에서도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킹스그룹 관계자는 "판타지 MMORPG와 서브 컬처 게임에 집중된 국내 모바일 시장에 인류가 종말을 맞이한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소재로 한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은 신선한 충격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좀비물을 좋아하는 마니아층을 넘어서, 대중적으로 게임에 접근할 수 있도록 여러 역량을 집중시킬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킹스그룹은 금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에 관심을 보일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