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사이클 질주본능 DX'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10월 8일 출시 결정

등록일 2020년09월29일 17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Nintendo Switch™의 다운로드 전용 타이틀, 자전거 레이싱 게임 '사이클 질주본능 DX' 한국어판을 오는 10월 8일에 출시한다고 밝히고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닌텐도 스위치 '사이클 질주본능 DX'는 누적 판매량 2700만장을 돌파한 '사이클 질주본능 DX' 시리즈의 완전판으로, 자전거 한 대로 전 세계를 비롯한 우주, 시공을 넘나드는 총 295가지의 코스를 풍성한 볼륨으로 즐길 수 있는 자전거 레이싱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무료 뽑기로 총 40종류의 자전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새롭게 부활 캡슐 기능이 추가되어 고난이도 스테이지에 계속 도전할 수 있다. 또한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하면 그랑프리 모드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기록을 경쟁하는 등 온라인 기능도 지원한다.

 

 

'사이클 질주본능 DX' 게임 소개

 

세계, 우주, 시공을 무대로 한 총 295가지 코스에 도전하라
'사이클 질주본능 DX'에서 플레이어는 세계 각지의 주요 도시를 무대로 하는 월드 투어, 별자리를 테마로 하여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는 갤럭시 투어, 그리고 과거 및 미래의 시간대를 테마로 한 타임 라이더까지, 총 295가지의 다양한 코스에 도전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무료 뽑기로 총 40종류의 자전거를 모아라
게임을 플레이하면 얻을 수 있는 뽑기 티켓으로 게임 내에서 무료 뽑기를 진행하여 각양각색의 새로운 자전거를 획득할 수 있다. 맹렬한 파워를 자랑하는 ‘호피 아줌마 자전거’, 무시무시한 위엄을 뽐내는 ‘황제 카에사르 자전거’ 등 코스를 클리어할 때마다 늘어나는 각종 자전거를 수집하는 요소를 즐길 수 있다.

 

부활 캡슐로 고난이도 코스를 클리어하라
획득한 자전거에는 부활 캡슐이 탑재되어 있는 경우가 있는데, 부활 캡슐은 리타이어 시 자동으로 발동되어 앞으로 돌아가 부활 플레이가 가능하다. 최대 2번까지 발동되므로, 어려운 구간이 있는 코스 또한 클리어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된다. 더 좋은 자전거일수록 부활 캡슐이 발동될 확률이 높아지므로, 더 좋은 자전거의 획득과 고난이도 코스에 계속 도전해 나갈 수 있다.

 

그랑프리 모드로 라이벌들과 경쟁하라
닌텐도 어카운트 연동 기능을 사용해 그랑프리 모드를 플레이하면, 자신의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들 및 친구들과 기록을 경쟁할 수 있다. 그랑프리 모드에서는 그동안 획득한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자신의 마음에 든 자전거로 더 높은 스코어를 목표로 경쟁할 수 있다.
 
※ 모든 스크린샷은 개발중인 화면입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