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닌텐도 스위치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내년 2월 25일 발매

등록일 2020년10월29일 15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인기 시리즈 '목장이야기'의 최신작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를 2021년 2월 25일에 한국, 홍콩, 대만, 동남 아시아에서 Nintendo Switch 전용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작품은 25주년을 맞이한 '목장이야기' 시리즈 최초 Nintendo Switch 전용 완전 신작이다. 광대한 숲을 개척하여 나만의 목장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과, 시리즈 기존의 목장 경영, 그리고 마을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하여 나만의 슬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Nintendo Switch 최초 '목장이야기'의 완전 신작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는 과거 타이틀처럼 자연 가득한 목장에서 야채나 과일을 기르고 동물을 돌보며 목장 경영을 할 수 있다. 마을 주민들과 만나 교류하며, 연애를 즐기는 등 인생을 통째로 즐길 수 있는 '힐링 라이프 게임'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광대한 숲을 개척하여 다양한 발견과 만남을 거듭하는 등, 더욱 자유도가 높아진 목장 경영과 슬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프롤로그

옛날 옛적 할아버지와 동료들이 함께 개척하여 생긴 마을, 올리브 타운. 할아버지는 그곳에서 보낸 목장 생활을 즐거운 듯이 얘기했습니다.

 

언젠가 거주를 꿈꾸던 그 마을, 당신은 짐을 꾸리고 올리브 타운으로 떠나는 길에 오릅니다. 마을에 도착해 보니 할아버지의 목장은 황폐해져 숲이 되어 있었습니다. 촌장님의 도움을 받은 당신은 예전과 같은 큰 목장으로 되살릴 것을 다짐하게 됩니다.

 






 

 

나만의 목장을 만들자

이번 작품의 목장 경영은 광대한 숲을 '개척'하면서 시작된다. 숲을 개척하여 수집한 재료로 다양한 시설을 수리하고 쾌적한 목장 생활을 할 수 있으며, 숲을 개척해 나가면 채굴이 가능한 광산과 낚시를 할 수 있는 해안 등을 발견할 수 있다.


또, 숲을 개척하는 도중 목장에서 재배할 수 있는 작물, 사육할 수 있는 동물들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나만의 목장 생활을 즐기자

이번 작품의 토지 사이즈는 시리즈 최대 크기를 자랑하며 개척한 토지에서 작물을 만들어 대농가가 되거나 사육장을 만들어 대규모 목장을 만드는 등 길과 울타리를 배치하여 목장을 꾸밀 수도 있다.


어떤 목장을 만들지는 내 손에 달려있으므로 자유로운 목장 라이프를 즐기자.

 

목장에 인접한 마을 '올리브 타운'

다양한 가게로 활기 넘치는 마을 '올리브 타운'에서는 개성 있는 주민들과 만날 수 있다. 주민들의 인간 관계와 생활을 엿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


올리브 타운의 주민들

 

주인공
의상, 헤어스타일, 헤어 컬러 등을 설정하여 자신다운 모습의 주인공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파트너 후보
주민과 파트너가 될 수 있는 '목장이야기' 시리즈. 이번 타이틀에서는 이성과는 물론 동성과도 결혼식을 올려 파트너가 될 수 있다. 파트너 후보인 올리브 타운의 주민 6명을 소개한다.

 


















 

 

이번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아시아판 발매를 기념하여 절찬 판매 중인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목장이야기 다시 만난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의 40% 할인 세일을 Nintendo eShop 에서 진행한다. 세일 기간은 2020년 10월 30일(금) ~ 11월 20일(금) 까지이다.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에 관한 향후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추후 공개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