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아기상어(Baby Shark Dance/Sing and Dance!)'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본 유튜브 영상이 됐다.
스마트스터디의 브랜드 핑크퐁의 유튜브 영상 '아기상어(Baby Shark Dance/Sing and Dance!)'가 11월 2일 기준 조회수 7,037,640,621회를 기록하며 유튜브 영상 조회수 1위에 올랐다.
'아기상어'는 Luis Fonsi의 '데스파시토(Despacito)' 뮤직비디오 조회수인 7,037,511,493회(11월 2일 기준)를 돌파해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본 영상이 된 것.
지난, 2016년 6월 18일 공개된 '아기상어'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한편, 스마트스터디는 '아기상어'의 글로벌 흥행을 토대로 IP 사업 확장에 집중하고 있어 향후 관련 사업에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트스터디는 최근 서울산업진흥원과 함께 '핑크퐁' 및 '아기상어' IP를 동남아 국가에 수출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